BacGyber's Tricks

[영어로 어떻게] "너 실물이 더 나아 보여" 를 영어로

☺ 달달한 English

오늘 펜팔 친구와 채팅에서 한 번 써봤습니다.


너 실물이 더 나아 보여

너 실물이 더 나아 보여!

You look even better in person!


소리내서 해보세요 :)




참... 이 말을 써보려면 실제로 봤어야 가능하겠군요.


저는 한 번 봤던 친구라서 ㅎㅎ 써볼수가 있었네요 :)


요새 페북보니 얼굴 좋아보인다고 했더니 실제로는 아니냐?고 물어보길래 ㅎㅎㅎ




좀 전에 제가 썼던 표현 그대로가... 자연스러운게 맞는지 검색해보았는데요.


쓰이는 표현이 맞는거 같아요 :)


유투브 영상도 있더군요.  

무슨 목적의 영상인지는 가늠이 잘 안됩니다;; 광고성 같긴 한데...


아 이해했다 ㅎㅎ

에스콰이어 잡지 사서 멋지게 하고 다니면 요런 말 들을수 있을걸? 최면을 걸어주는거군요 :)